고충, 건의(이의)사항 접수(건의함, 홈페이지, 이메일, 전화, 방문, 우편, 기타 등)
2. 고충처리 및 건의사항 파악
고충 · 건의(이의)사항 내용, 세부사항 파악
3. 고충처리 및 건의초치 요청
해당부서로 이관
4. 처리결과 정리
고충 및 건의(이의)사항 목록 작성(고충현황 관리), 개선실태파악 및 방지, 정보공개 가능한 사안은 이용자 및 활동지원사에게 공지
5. 처리결과 안내 (접수 후 14일 이내)
고충처리 및 건의사항 처리결과 및 안내문 발송 또는 유선안내, 홈페이지 내 게재 등
구분 | 기관명 | 전화번호 |
---|---|---|
활동지원기관 | 사단법인 지에스시 | 02)6959-7220 코디폰 : 010-7709-6914(근로시간 외 상시) |
재난 및 소방서비스 |
송파소방서 | 02-6981-5264 |
의료서비스 | 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 | 02-3010-3333 |
킴스의원 | 02)402-6555 | |
치안서비스 | 송파경찰서 | 112(182) |
복지 및 민원 관련 | 송파구청 장애인복지과 | 02)2147-5014 |
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| 02)3433-5861 | |
보건복지부 콜센터 | 129 | |
전자바우처 콜센터 | 1566-0133 | |
전자바우처 클린센터(한국사회보장정보원) | 02-6360-6799 | |
서울시바우초기기관(강동구 동남센터) | 02)440-5891 |
- 주소 및 연락처 변경
- 긴급 및 매칭요청
- 이용자의 인적사항 또는 학교생활의 변동
- 가정환경의 변화 등 활동지원급여량 및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는 사실
- 긴급상황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