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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 및 비상연락망 안내
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5-07-03 14:56:04 조회수 16

고충처리 및 건의사항 접수 절차

 

1. 고충처리 및 건의사항 접수

고충, 건의(이의)사항 접수(건의함, 홈페이지, 이메일, 전화, 방문, 우편, 기타 등)
 

2. 고충처리 및 건의사항 파악
고충 · 건의(이의)사항 내용, 세부사항 파악

 

3. 고충처리 및 건의초치 요청
해당부서로 이관

 

4. 처리결과  정리
고충 및 건의(이의)사항 목록 작성(고충현황 관리), 개선실태파악 및 방지, 정보공개 가능한 사안은 이용자 및 활동지원사에게 공지

 

5. 처리결과 안내 (접수 후 14일 이내)
고충처리 및 건의사항 처리결과 및 안내문 발송 또는 유선안내, 홈페이지 내 게재 등

   

※ 비상연락망(단, 긴급사고 발생 시 먼저 119 신고 후 센터로 연락주세요.)

 구분  기관명  전화번호
활동지원기관  사단법인 지에스시  02)6959-7220
 코디폰 : 010-7709-6914(근로시간 외 상시)

재난 및 소방서비스

 송파소방서  02-6981-5264
의료서비스  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  02-3010-3333
 킴스의원  02)402-6555
치안서비스  송파경찰서  112(182)
복지 및 민원 관련  송파구청 장애인복지과  02)2147-5014
 국민연금공단 송파지사  02)3433-5861
 보건복지부 콜센터  129
 전자바우처 콜센터  1566-0133
 전자바우처 클린센터(한국사회보장정보원)  02-6360-6799
 서울시바우초기기관(강동구 동남센터)  02)440-5891

 

※ 기관으로 즉시 보고할 사항

- 주소 및 연락처 변경

- 긴급 및 매칭요청 

- 이용자의 인적사항 또는 학교생활의 변동 

- 가정환경의 변화 등 활동지원급여량 및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는 사실 

- 긴급상황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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